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받는 구글수표.


드디어 기다리던 구글수표를 받았습니다.
1월말에시작하여 3월까지 수익인데 받아보니 일단 기분은 좋습니다. 옆에 기업은행있으니까 바로가서 바꿔야겠어요. 추심전매입을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가봐야겠죠.

하여튼 점심먹고 후다다닥 튀어서 가봐야겠습니다. ^^

추가사항... 추심전매입 불가능하다고 해서
그냥왔어요.. ㅠㅠ

댓글(47)

  • 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2009.05.19 13:08 신고

    흐... 저도 받아보고 싶어요!!

    • 2009.05.19 18:22 신고

      흰소님은 조만간에 올거 같은데요..

  • 2009.05.19 13:23 신고

    저도 받아 보고 싶습니다.

    블로그가 안정화되면 광고를 띄우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^^

  • 2009.05.19 13:41 신고

    우와.. 부럽습니다..

    그리고 축하드립니다.

    구글수표애기 나오면... 구글 광고 달고 싶어지는.. 충동이.... ㅡ.ㅡ;;;

  • 2009.05.19 13:57 신고

    먼저 축하 드립니다.정말 오랜기다림에 수표를 받고 나니까 기분이 싹 좋아지더군요.트랙백 하나 남기고 갑니다.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^^

  • 2009.05.19 15:00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2009.05.19 18:23 신고

      수수료때고나면 얼마 남지도 않는데 후덜덜..

  • 2009.05.19 15:18 신고

    와우~ 신기하네요.ㅎㅎ

    • 2009.05.19 18:23 신고

      저도 처음 받아보니 신기하네요. @.@;;

  • 2009.05.19 15:33 신고

    오홍~~! 수표다~! ㅎㅎㅎㅎ
    축하드려요~! ㅎㅎ
    저도 이제 달아논지 두달 다되었는데
    다음달쯤 올듯하군요 ㅎㅎ
    친구들한테 맛난거 사주기로 했는데!
    후훗 좋은 하루보내세요~!

  • 2009.05.19 15:38 신고

    우와~~~~~~~굉장히 빨리 모으셨네요 +_+
    추카드려요~~~!!
    전 언제 받을련지 ㄷㄷㄷㅋㅋㅋ

  • 2009.05.19 17:11 신고

    와우~ ㅊㅋㅊㅋ^^

  • 2009.05.19 18:12 신고

    축하합니다. 이제 제대로 된 돈맛을 아시겠군요. 실적이 부럽네요.

  • 2009.05.19 19:05 신고

    제 수표는 언제 올지 ㅠㅠ
    아무튼 축하드립니다!! ^^

  • 2009.05.19 19:30 신고

    와!! 축하합니다.^^ 전 지금 구글핀번호가 미쿡에서 막 달려오고 있답니다.ㅎㅎ

    • 2009.05.19 19:47 신고

      그럼 이제 수표받을일만 남으신건가요 ㅎㅎ

  • 2009.05.19 21:09 신고

    아.. 축하드립니다~ 드디어 받으셧군요 박수박수
    저는 언제쯤 받아보려는지... 쳇...
    한턱 쏘세요~ ㅎㅎㅎ

  • 2009.05.19 21:24 신고

    앗! 처음이셨나요? 축하드려요!
    근데 추심전매입이 뭐죠? 제가 좀 한글이 딸려서리.....^^;;
    즐거운 저녁이 되시겠군요! 행복하세요!!!!

    • 2009.05.19 23:08 신고

      말그대로 개인신용을 믿고 추심안하고 돈주는거죠
      추심하게 되면 한달정도 걸려요 ㅎㅎ

  • 2009.05.19 21:43 신고

    일단 축하합니다. ^^ 아무래도 주거래은행에 가야 추심전매입을 잘 해주는거 아닌가 싶어요.
    어차피 6개월(맞죠?) 안에만 바꾸면 되니까 다급하게 생각마시고 느긋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.
    하지만 잊어버리심 안돼요. ㅎㅎ

    • 2009.05.19 23:09 신고

      네에 느긋하게 생각해볼께요 ㅎㅎㅎ
      어차피 다음달에도 올거라서요 ㅎㅎ

  • 2009.05.20 01:18 신고

    축하드립니다~
    전 언제쯤에나 ㅠㅠ

  • 2009.05.20 02:26 신고

    수표 받으셨군요^^
    전 국민은행과 신한은행엘 자주 가는데, 추심전 으로 해주시더라구요^^;;

    • 2009.05.20 08:10 신고

      그렇군요. 그런데 국민은행은 수수료가 후덜덜..

  • 2009.05.20 10:29 신고

    와~ 축하드려요~ ^^*

  • 2009.05.22 17:51 신고

    와~ 이제부터 매달 받으시기 바랍니다.
    조만간에 제 수입을 치고 올라갈듯한 느낌이 드네요! ^^
    빨리 도망가야지 ㅋㅋ

  • 2009.07.31 12:16 신고

    아어.. 저는 언제쯤. - -;;;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