휴롬 원액기 및 휴롬 사용후기, 직접 이용해서 마셔보니 완전 좋네요!


휴롬 원액기 및 휴롬 사용후기, 직접 이용해서 마셔보니 완전 좋네요!

얼마전에 선물을 받은 휴롬 원액기입니다. 사실 아직까지는 원액기의 필요성이 없어서 아내가 사자고 해도 그냥 모른척 했는데 우연한 계기로 선물을 받았습니다. 그래서 현재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.

홈쇼핑에서 휴롬원액기 선전이 많아지다보니까 여성분들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싶어하시는거 같더라고요..
저야 직접 짜서? 먹는건 아니고 아내가 원액기로 쥬스 만들어주면 그냥 먹습니다.

사실 제가 개인적으로 당근쥬스는 잘 안먹기 때문에 당근+사과로 먹으면 정말 맛나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. 애기들 입맛을 가진 어른들이 집에 있다면 당근+사과쥬스 강추합니다. ^^


먼저 사과를 넣는 모습입니다. ^^ 메뉴얼에는 먼저 뭘하나를 넣고나서 전원버튼을 넣으라고 하더군요
그래서 메뉴얼대로 따라했습니다.


당근도 적당한 크기로 넣어줍니다.


그러면 아래와 같이 원액?이 나옵니다. 색깔은 저래도 당근+사과 쥬스 완전 먹을만 하다는...


찌꺼기가 나오는 모습입니다. 모양떨어지지만 편리함때문에 일단 비닐씌워놨습니다. 편리하거든요..
휴롬 원액기에서 나오는 찌꺼기는 입자가 아주 고은 편이기 때문에.. 싱크대에 마구잡이로 버리면 막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. 물이 잘 안빠져나가요 이점 유념하시면 될거 같습니다.



찌거기와 원액이 동시에 나오는 모습입니다. 사진을 잘 못찍어서 죄송 ㅠㅠ
역시 실내에서는 스트로보가 있어야 사진이 잘나오는 듯 ㅠㅠ 플래시 언능 하나 구입을 해야겠어요 ㅎㅎ

엔유씨인가 방송에서 보면 항상 찌꺼기 나오는 모습을 안보여주던데요... 왜 안 보여주는지 모르겠더군요...
그냥 뭔가 있겠지 하면서 그냥 휴롬으로 선물을 받았습니다. ㅎㅎ


먹기전에 다시 한컷~~! 당근+사과쥬스 위에서 말했듯이 아이들에게 먹이기 엄청 수월할거 같습니다.


마지막으로 찌꺼기 사진인데요. 그냥 비닐봉지에 있던거 뭉쳐서 음식쓰레기통으로 넣어주시면 엄청 간편합니다. 휴롬 원액기로 건강쥬스를 마셔 먹는데요.. 괜찮은거 같습니다. 단 과일값이나 채소값이 만만치 않게 들 수 있는데요... 저희는 농수산물시장에 가서 A급이 아닌 상품가치가 조금 떨어지나 먹는데는 지장이 없는 녀석들로 싸게 구입을 해서 먹는답니다. 물론 신선도는 안 떨어지는 녀석들로요

거기가면 장사하시는 분들중에 상추같은거나 시금치는 엄청 저렴하게 파시는 분이 있습니다.
어떻게 들으면 기분이 안좋은 말이 있을수 있지만

1단해도 1천원 2단해도 천원..... 워낙 싸기 때문에 흥정이라는 건 절대 없습니다. 상추도 한박스에 2천원에 사온적도 있답니다. 야채쥬스 만들때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.



댓글(15)

  • 2011.10.13 22:22 신고

    요즘 믹서기가 갈아서 먹는 것보다 원액 주스로 마시면
    깔끔은 하겠습니다. 다만 찌꺼니는 화분 거름으로 활용하면 좋겠어요. 말려서...

    • 베이비맘
      2011.11.29 12:14 신고

      와우 저도 이번에 휴롬 원액기 샀는데 ㅋ
      전 애기때문에 원액기로 쥬스 만들어 먹어요
      전 휴롬원액기 고급형으로 샀는데 공동구매로 일반형 가격으로 샀죠 ㅋ

      베이비스쿨이라는 카페에서 공구로 샀었어요ㅋㅋ
      주소는 http://cafe.naver.com/uukbaby 인데 한번 가보세요 ㅋ 다른데보다 완전 착한가격임ㅋㅋ

  • 2011.10.14 04:41 신고

    오~ 편하면서도 몸에 정말 좋을 것 같군요^^

  • 2011.10.14 09:45 신고

    원액기는 다른 제품이랑 좀 다른가요..
    정말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.. 괜찮을듯 합니다^^

  • 2011.10.14 09:49 신고

    홈쇼핑 돌리다보면 이거 나오는거 종종 봤었는데^^

  • 2011.10.14 09:51 신고

    아! 딱 제스타일인데....가격의 압박이....
    깔끔하게 쥬스만들어 먹을수가 있군요. ^^*

  • 2011.10.14 10:14 신고

    예쁘고 깔끔하네요.
    잘 보고 갑니다.

  • 2011.10.14 10:17 신고

    휴롬 원액기 잘 보고 갑니다^^

  • 2011.10.14 10:20 신고

  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^^ 저희집도 하나 장만했었다는 ㅎㅎ

  • 2011.10.14 10:24 신고

    정말 탐나는데요.
    회사에서 과일쥬스 주문 받아 먹은 적이 잇는데 양이 늘 아쉬웠거든요
   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저한테는 딱일듯~^^

  • 2011.10.14 10:49 신고

    하나 장만하고 싶어지네요..^^
    원액기 가끔 생각나는데..이거 정말 좋은것 같은데요..^^
    잘보고 갑니다.~~ ^^

  • 2011.10.14 11:55 신고

    완전 탐나는 물거이네요...
    저희집도 하나장만해야하는데....ㅋㅋ
    유심히 잘보구 갑니다...
    좋은저옵 잘얻어 갑니다..

  • 2011.10.14 12:41 신고

    건강을 위해서 최고네요... 녹즙을 마셔보고 싶네요

  • 2011.10.15 17:19 신고

    저도 요즘에 은근히 땡기더라구요

    지름신이 자꾸 오려고 해요...

  • 2011.10.17 06:41 신고

    원액기라 이거 하나 있으면 왠지 그냥 건강해 질것 같은 느낌인데요 ^^

Designed by JB FACTORY